본문 바로가기

나루의 Food(먹거리)

천호동 쭈꾸미♡

예전에 강동구에 살던 적이 있어요
그때는 천호동 쭈꾸미 골목이 가까워
자주 다녔었는데
이사를 하고나서는 못 가게 되더라고요
가끔 생각나는 쭈꾸미 볶음의 자극적인 맛
아주 가끔 근처를 지나가게 되면
한번 들려서 쭈꾸미를 포장해봐요

쭉삼이에서 포장해 왔어요
쭈꾸미 골목에 있는 쭈꾸미집마다
특색이 있는데
쭉삼이는 스파게티면이 바로 그거예요
그리고 마요네즈 소스~

날치알볶음밥까지 주문했어요
예전엔 밥까지 줬는데 이젠 날치알, 김치, 김만 주네요

우리가 매번 먹는 쭈삼새
쭈꾸미, 삼겹살, 새우를 줄여서
쭈삼새예요

완성!!
사진보니 또 먹고 싶어져요~

맛있게 쌈싸먹기!!!
깻임이랑 쭈꾸미는 정말 환상의 조합이예요~
날치알 볶음밥도 먹었는데
먹는데 정신없어 사진도 못 찍었어요ㅋㅋㅋ
참. 쭈꾸미보다 스파게티면이 훨씬 더
매우니 주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