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루의 Food(먹거리)

딘타이펑 롯데몰김포공항점

제 64 회 현충일, 집에 조기 걸고
아이들이랑 현충일에 대해 잠깐 이야기 했어요.
근데 왠걸!!
학교랑 유치원에서 너무 잘 배워온거예요
그걸 다 기억하고 엄마한테 말해주는
우리 기특한 아이들♡

그리고 휴일을 즐기며
집도 정리했다가
어디라도 나가자하고 롯데몰 김포공항점
영풍문고 갔어요
또미랑 밤토리 책한권씩 사고
저도 관심있던 책이랑 교재들을 보고 몇권 사왔어요~
이른 시간이지만 5시쯤 되니 배가 고파서
딘타이펑에서 식사했어요~

할인혜택도 있으니 관련있는 분은 활용하세요~

뉴욕타임즈가 선정한 세계 10대 레스토랑
이라고 써있으니 기대 뿜뿜
그리고 샤오롱바오를 먹어본 적이 없어서
티비에 나올 때마다 궁금했거든요
막 육즙 나오고 피도 엄청 얇고 보들보들 할 것 같은

우리 4가족은 우육면, 샤오롱바오, 새우샤오롱바오, 소고기볶음밥, 산라탕 이렇게 시켰어요
HIT아니면 추천 메뉴로 고름~

소고기 볶음밥은 먹던 걸 찍어서...
비주얼이 올리기가 좀 그러네요ㅋㅋ
개인적으로 우육탕은 맛있었고
소고기 볶음밥은 평타(근처 중국집이 더 맛있음)
샤오롱바오 돼지고기가 새우보다 맛있음
육즙도 새우보다 돼지고기가 더 많음
만두 피는 생각보다 야들야들 보들보들 하지 않음
즉 샤오롱바오 별로임...
산라탕은 내 취향 아님
국물 종류 전반적으로 짬..
그냥그냥 배고파서 먹고 나왔어요ㅜㅜㅜ
세계 10대 레스토랑이라는데
제 입맛이 조미료에 길들여진건가;;
저랑은 안맞더라고요
그래도 롯데몰 갈때면 항상 줄을 서서
먹는 곳이라 잘 맞는 사람도 있나봐요~

이렇게저렇에 오늘도 흘러가네요~

오늘 텃밭에서 따온 쌈이랑 야채들이예요
주키니호박이 언제 이렇게 컸는지
뿌듯!!
고추도 첫 수확했어요~
다음에는 풍성해진 텃밭 보여드릴게요~
모두 굿밤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