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루의 Food(먹거리)

미사리맛집 초계국수 정말 맛있어요.

미사리맛집 초계국수 정말 맛있어요.

 

안녕하세요. 나루아내입니다.

오늘은 토요일~외식하고 싶다고 신랑에게 졸랐어요~

몊일 전 친구가 카카X스토X에 초계국수 먹은 사진을 올렸기에 정말 먹고 싶었거든요.

그래서 찾아간

미사리 초계국수집!!

미사리 맛집미사리 맛집

저희가 간 미사리 초계국수 가게 전경입니다.

유명한 집인지 점심시간 사람들이 북적이더라구요.

사람이 많기에 믿고 들어가 초계국수를 주문했습니다.^ㅡ^

미사리 맛집2미사리 맛집2

반질반질 깨끗한 테이블!

초계국수초계국수

이제 7개월 접어든 사랑스런 우리 아가가 앉을 베이비체어도 마련되어있더라구요.

요새들어 허리에 힘도 생기고 혼자 앉는 힘이 생겨 베이비체어에 앉혔습니다.

착한 우리 아가 덕분에 초계국수 편하게 먹었네요~^^

초계국수2초계국수2

엄마아빠 식사할 동안 토끼인형이랑 휴지 가지고 열심히 놀았습니다^ㅡ^

아. 예뻐라~ 우리 아가^ㅡ^

저도 고슴도치 엄마입니다.^ㅡ^

혹시 몰라 물티슈로 아가의자 식사도 꼼꼼히 닦고~

의자에 벨트도 있어 안심되었습니다.

미사리맛집미사리맛집

홀 내부예요. 깨끗하네요.

미사리맛집2미사리맛집2

드디어 초계국수!!!

살얼음 동동 닭고기도 듬뿍!!

정말 먹음직스럽습니다.

저희 부부가 많이 배가 고파 곱배기로 주문했습니다.

곱배기하면 1000원 추가!ㅎㅎㅎ

사진을 보니 또 먹고 싶네요.

초계 국수초계 국수

겨자 살짝 넣고 쓱쓱 말아서~~

정말 개운하고 시원해요!

고기 육수라는데 느끼하지도 않고 정말 깔끔합니다!!

황태칼국수황태칼국수

이건 황태 어쩌구저쩌구 칼국수

황태 무슨 칼국수였는데 이름이 길어서 기억이 안나요.^^;;;

황태랑 조개랑 꽃게랑~푸짐하게 들어가있더라구요.

국물도 얼큰하니 시원하고!

이것도 맛이 좋았습니다.

얼큰 칼국수얼큰 칼국수

 

만두만두

저희가 너무 맛있게 먹었는지

우리 아가가 정말 예뻤는지(100% 엄마생각;;;ㅎㅎ)

사장님께서 만두 무려 4개를 서비스로!!!

사장님 멋져요~~ㅎㅎ

국수 2그릇 다 먹고 만두도 다 먹었습니다.

만두 먹다가 아!!사진찍어야지!!하고 중간에 찍어 2개 밖에 없네요.

만두도 속이 알차니 맛있었습니다.

짜잔~!!

초계국수 정말 맛있어요~

다음주에 또 가야겠어요.

사진보니 다시 먹고 싶네요! ^ㅡ^

'나루의 Food(먹거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둔촌동맛집 한정식 동촌  (0) 2013.03.02
멸치볶음 좋아좋아~ 만들어보자!  (1) 2013.01.14
감자국 만들기  (0) 2013.01.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