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괌 여행 다녀왔어요

괌은 제가 정말 애정하는 곳이예요
특히 아름다운 바다와 자연환경에 푹 빠졌답니다

이번 여행엔 온워드 리조트에서 묵었어요
아이들이 물놀이를 엄청 좋아해서
온워드를 선택했어요
사실 4월에 PIC다녀와서 이번엔 온워드로..
비치가 투몬에 비해 상당히 많이 딸리긴 하지만
워터파크 덕분에 잘 놀았어요
아름다운 바다는 리디티안과
웨스틴에서 바베큐 할 때 석양이 내려앉는 비치에서 하는 것으로 만족했어요
이번엔 웨스틴 비치에 뿅 갔어요~~
다음 다시 괌에 갈 기회가 생긴다면 웨스틴으로 갈래요

괌 피자
괌 공항에 있는 도미노 피자 추천해요~
바베큐 치킨 피자가 콘비네이션 피자보다 더 맛있어요

비행기 안에서 찍은 아름다운 하늘
이런 광경을 볼 수 있음에 갑자기 감사한 마음이..
행복한 여행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