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춘천 막국수 맛집/대추나무 막국수

춘천하면 막국수!
한동안 남촌 막국수만 갔었는데
오랜만에 대추나무 막국수에 왔어요.
정말 몇년만에 온건데
재밌는 장소가 생겼더라고요.
바로.

외부 테아블이 물에 있는!
계곡 닭백숙집에서나 있을 법한 그 광경을 막국수집에서 만날 줄이야~~
시원한 계곡물에 발을 담고
막국수를 시원하게 먹을 수 있어요.
우리 또미랑 밤토리는 이런 식당은 처음이라
정말 재밌어했어요~
아마 여벌옷이 있었다면 물에서 신나게 놀았을거예요.
어른들도 시원하게~
휴가온 것처럼 편안하게 즐겼답니다~


시원한 계곡물이 내려오고 있어요~
보기만해도 시원한데
발까지 담그고 있으니 신선놀음이 따로 없어요.


근처 밭에는 호박 고추 고구마 등등 있어요
(텃밭한다고 잎만 보고도 고구마란 걸 아는~ㅎㅎ)

내 고향 춘천은 발전도 많이 했지만
조금만 나오면 이렇게 농촌 느낌 물씬 난답니다.
정말 정겨운 곳이예요♡


춘천 동면에 있는
대추나무 막국수
자연과 함께 막국수를 즐기고 싶다면 이곳으로!

소양강 관광과 시내에서 막국수를 즐기고 싶다면
남촌으로

가고싶은 곳으로 가시면 될 것 같아요~

둘다 막국수 맛은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