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일산 행유행유 방문 후기

지인을 통해 알게된 일산 행유행유

이름이 독특하다는 생각을 잠깐 하긴했는데
장소에 도착한 후 안내간판보고
일행과 함께 한번 빵 터졌다.

행유행유 뜻은,
행신동 유원지 행복한 유원지

역시 이름은 단순하고 봐야 각인이 잘 되는 것 같다.
이름 잘 지으셨다고 다들 감탄 ㅋㅋ

아이들을 위한 수영시설을 잘 꾸며 논 곳이었다.

매 50분간 이용하고 10분간 휴식
온탕도 있어서 아이들이 추워하지 않았다.
수영장 물도 온수가 섞였는지 차갑지 않았다.

수질 관리를 위해
음식물 반입도 꽤 철저했다.
가방 검사도 다 함.

하지만 수질 관리는 아쉬웠다.
여름 끝자락에 가서 그런가
검은색 이물질들이 둥둥 많이 떠다녔다.
물 먹어가며 노는 아이들 걱정이 되었으나
너무 재밌게 놀아서...ㅜㅜ

우리는 에어컨 없는 카바나존에 예약을 했다.
이곳 예약이 꽤 치열해서 겨우 한자리 예약한거라
에어컨 유무를 가릴 수 없었다~
하지만 수영하면서는 에어컨 없었던게 다 나았다.
카바나존에는 냉장고도 하나씩 있어서 정말 좋았다.
냉장고 안에는 서비스 물도 들어있었던~
전혀 생각도 못했던 서비스라 감동했다ㅋㅋ

그리고 좋았던 건
음식물 수거 박스가 자리마다 있어서
음식물 쓰레기 처리가 정말 편했다는 거!!!

정말 핸폰 삼성페이만 있으면
아무것도 없어도
신나게 놀고 먹을 수 있는 시스템이다~
이 부분이 진심 최고!!!


나름 슬라이드~도 있다.
우리 아들 신나게 무한으로 탔던 슬라이드~
슬라이드 덕분에 원없이 놀았다.
안전요원들이 관리를 잘 해주어 맘도 편했던~
이 날 하루도 물놀이로 신나는 하루 보냈다~
뿌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