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청와대 관람 후기

아이들 데리고 청와대 다녀왔다♡
1월 휴직 들어가면서 신청했던 청와대 관람
사실 청와대는 내가 제일 궁금했던 ㅋ

청와대 관람은 신청만하면 누구나 가능!
여기 링크 걸어놀게요~

------------------------------
https://www1.president.go.kr/cheongwadae/cwdViewing/viewing.php
------------------------------


하늘도 말고 날씨도 너무 좋았다~
더위도 살짝 누그러졌는지 걷기에도 좋았던 날씨

청와대 관람 안내해드릴게요~

1. 경복궁동편주차장에 주차하고 나오면
  청와대 관람 만남의 장소 라는 푯말이 있어요.
  찾기 어렵지 않았어요.
  이곳부터 직원분들께서 안내해주시는대로 하면 끝!


버스를 타고 청와대 춘추관으로 들어갑니다~
설렘설렘
이곳에 화장실, 정수기 있으니 걱정마세요~
청와대 홍보물 받고 홍보영상 보고 본격적인 관람 시작
방학이라 초등학생들이 많았어요~
우리 또미도 초등학생♡

(버스 안에서 한컷)

(커다란 반송을 바라보며 한컷)

이 외에도 청와대 본관, 영빈관에서 기념 사진 남겼어요~
하늘이랑 산을 배경으로 정말 예쁘게 나온~
그 사진은 우리 가족의 추억으로 남길게요^^

청와대 관람이 끝나면
칠궁, 사랑채, 그냥 간다
세가지 선택을 할 수 있어요.
우리는 사랑채를 선택했는데 이곳은 누구에게나 열려 있는 곳이라 칠궁을 선택할 껄.. 했답니다

칠궁도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더라고요~
현재 공사 중이라고 하니 완료가 되면 이곳도 한번 가보려구요~
사랑채는 볼거리 체험할거리 사진찍을거리가 풍부한 곳이예요~
아이들이 참 좋아했어요~

관람후에 삼청동에서 떡갈비랑 김치말이국수 먹음♡
신랑이랑 데이트하던 기억이 새록새록
완전 추억돋았답니다~
우리 또미 아기때도 왔었어요~~

방학 마지막날 청와대 관람~
정말 의미있는 시간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