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초보농부 주말농장

아이들과 새로운 추억을 만들고 싶어 시작한
주말농장♡
묘종 심고 했던 때가 엊그제 같은데
벌써 텃밭의 채소들이 무성해졌어요

일주일마다 따야하는 우리 쌈채소들
한번따면 그 양이 많아서
항상 지인들에게 나눠주고 있어요
나누는 기쁨도 주는 우리 야채들~
맛은 또 얼마나 좋은지!!
부드럽고 진짜 맛있어요

토마토♡
일반 토마토, 방울토마토, 대추토마토
3종류 심었어요
열매는 꽤 많이 열렸는데
아직 익지는 않았어요
정말 기대기대~
근데 가지가 엄청 무성해져서
관리를 어떻게 해줘야할지 모르겠어요
초반부터 잘 자리를 잡아주고 가지도 쳐줬어야하는데 농사는 처음이라 그냥 키우면 되는 줄 알았어요
내년에는 좀더 잘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예쁜 감자꽃
감자꽃 처음 보는데
정말 예뻐요
감자도 좀 늦게 심어서 걱정이 많았는데
잘 커주고 있어요

무성해진 고구마
중간중간 싹이 안나온 곳도 있지만
고구마는 감자보다 키우기가 어렵다고 들었어요
그래도 물 밖에 주는게 없는데
잘 자라고 있어요

요즘 이 주키니 호박 덕분에
진짜 농사 짓는 기분이 들게되요
뭔가 열매를 얻게되는~
오늘도 주키니 호박 하나를 따왔어요
그리고 계속 자라고 있는 호박들 보이시죠?
수확하는 즐거움이 엄청나네요

쌈 씻다가 보고 깜짝 놀랜 달팽이
개구리 다리 다 나와서 방생해줬더니...
이제 달팽이와 함께 살게 되었어요
상추 엄청 잘 먹고 똥도 아주 잘 싸네요
아이들이 신기해해요~
저도 신기하구요

텃밭을 하고 있지만
정말 자연이 뭐든 걸 다 해주고 있는..
오늘도 참으로 감사한 하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