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삿뽀로 목동점

우리 첫째 학교생활 화이팅하는 의미에서
삼촌이 또미 좋아하는 회를 쐈어요ㅎㅎ
첫 학교생활 걱정도 많았는데
1분기 성과평가도 잘 받았고(완전 놀람)
동기부여도 하는 의미도 있고
가족들 모여서 식사도 하는 의미도 있고
목동 삿뽀로에 온가족이 모여서 식사했어요


목동 삿뽀르는 처음이었는데
깔끔하고 고급진게 맘에 들었어요

메인 음식들이예요
회랑 초밥이랑 나왔어요
에피타이져로 샐러드가 나왔고
회 다 먹고 튀김이랑 지리탕, 매운탕나왔는데
그건 못 찍었어요 ㅎㅎ
어른들 계셔서 많이 못 찍은~

특뱔한 날에는 이렇게
사시미 케이크도 나와요~
금가루도 뿌려져있는 회케이크~

가족들과 오랜만이
좋은 곳에서 좋은 음식 먹으며
즐거운 시간 보냈어요~

서비스도 좋도 음식맛도 괜찮아서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