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19 성시경의 축가

이미 티켓은 진작에 와 있었다
고이고이 모셔놓았다가 오늘 꺼냈다
이제 1시간 반 뒤면
우리 성시경 가수님 만날 수 있다

축가 콘서트가 좋은 이유는
당연히 첫번째는 시경님의 노래가 나무 좋고
성시경 가수님이 너무 좋다는 거
둘째는 장소다.
연세대 노천극장
노래와 어우러지는 자연그대로를 느낄 수 있다
내가 좋아하는 노래를 라이브로 들으며
자연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다
노을지는 하늘
밤하늘에 빛나는 달
매년 축가를 가는 이유다.
그야말로 나에겐 힐링. 치유다.
(비오면...속옷까지 젖는 아주 진귀한 추억을 남길수....ㅋㅋ)


매년 신랑이랑 갔는데
노래 취향이...ㅋㅋㅋㅋ신랑이랑 안맞아서
올해부터는 혼자 다니기로 했다.
성시경콘서트 가면 혼자 오시는 분이 많은데
왜 혼자오시는지 알겠는..
혼자가면
온전히 나만의 시간에 집중하다 올 수 있을 것 같다.
잘 다녀올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