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춘천맛집/퇴골집/오리고기

춘천여행 마지막~
저녁으로 퇴골집 큰딸점에서 오리고기 먹었어요~
조금만 늦었으면 한참 기다릴뻔 했다는...
퇴골집은 춘천의 맛집이예요~
춘천 안에 지점이 몇곳 있는데
저희는 큰딸점만 가요~
지점이라고 해도 가족사업이라 모두 가족이래요

퇴골집 큰딸점 건물입니다
문앞에 흔들의자를 애들이 참 좋아해요

주말휴일을 제외하고
3시~5시는 브레이크타임이니
평일 이용하실 분들은 참고하세요~

메뉴입니다!
로스도 맛있고
양념도 맛있어요
오늘은 양념이 땡겨서 양념으로 고고!!

숯불과 반찬이 세팅되구요

양념 오리고기도 나왔어요~~~~

맛있게 익어가는 고기!
맵지않아서 아이들도 잘 먹어요

커피 후식 놓칠 수 없어요 ㅎㅎㅎㅎ

저녁먹고 나오니
벌써 어둑어둑해지고 조명이 켜졌어요
식당이 외곽에 있어서
조명 들어오니 운치있네요~

올때마다 만족하고 가는
춘천 맛집 퇴골집 큰딸점 오리고기~
사장님도 모르는 단골의 후기였습니닼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