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프로듀스X101 2회 기대되는 연습생

5월3일 금욜 시작한 프로듀스x101
아직 1주일도 안됐는데 논란도 있고
사람들의 관심을 많이 받고 있는 것 같아요.
이제 내일이면 2회가 방송되는데
개인적으로 기대되는 연습생들을 모아볼게요~

1. 젤리피쉬 김민규
1회때 당당히 투표 1위를 차지한 김민규 연습생
무대없이 투표 1위 완전 깜놀이었음
근데 얼굴이... 그..그래. 인정 ㅎㅎㅎ

젤리피쉬는 최근 까지 우리 성시경 가수님께서 몸 담고 계시던 소속사라 개인적으로 관심이 슬쩍 있었던 곳이라(뭐 지금은 그렇게 크게 있진않지만~) 젤리피쉬 연습생들의 무대가 정말 기대되요. 그리고 젤리피쉬도 엄청 큰 회사자나요. 뭔가 다른 무대를 보여줄 것 같은 기대감이 있어요.

2. YG 왕군호 그리고 히다카 마히로
대형 기획사, 그리고 요즘 엄청 사회적 파장으로
일으키고 있는 YG
이번 프로듀스네 출전하는 연습생은
모두 외국인 연습생이네요
블핑의 리사처럼 엄청 멋지고 실력도 대단할 것 같아요.

공홈에사 가져온 사진 몇장 투척하구요

언능 내일이 와서 프로듀스x101 2회 보고싶네요

몇일전 에버랜드 다녀왔어요
로스트밸리 타고 기린을 엄청 가까이 봐서
사진 하나 찍었네요
넘 가까이 온 사진은 깜놀해서 못 찍음 ㅎㅎ
에버랜드 불꽃놀이 꿀팁 등 관련해서도
포스팅할 계획이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