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프로듀스X101 1회 픽

5월 3일 프로듀스 X 101 첫방이었죠.
지금까지 프듀 시리즈 쭉 봐와서 이번시즌도 봐야지 하고
본방 기다렸답니다
오늘 1회 보고 저의 픽을 꼽아볼게요.
프로듀스를 보면 매번 영심히 노력하는 모습에 감동받고
대단한 실력이 감탄하게 되는 것 같아요.

1픽. MBK 남도현

출연자 중 최연소라고 그랬죠.
실력도 이미지도 넘 인상적인 것 같아요.
방송에서도 MBK이는 남도현이 살릴 것 같다고.
랩한지는 3개월, 춤 춘지는 2개월 정도 됐다고.
음악도 잘 하고 작곡능력도 있나봐요
프로필 보니까 영어에 일본어까지..
다재다능하네요.
어머님이 어쩜 이렇게 잘 키우셨을까요.
그 비법을 좀 전수받고 싶네요~

2픽. 뮤직웍스 김국헌

정말 죄송하지만...저는 오늘 이분을 처음 알았어요.
노래에 춤에
데뷔한 사람은 뭔가 다름을 확실히 보여주신 것 같아요.
함께 나온 송유빈이랑 무대 다 하고
둘이 손을 맞잡고 서로 잘했다고
땀이 흥건해서 말하는 모습.
뭔가 짠하고 감동적이었어요.

3픽. 뮤직웍스 송유빈

슈파스타k, 맞아요. 기억나요.
근데 실은 시즌6은 잘 안보게되서 가물가물한 기억이..
오늘 무대 보니까
정말 간절함이 묻어나더라고요
실력도 대단하구요
뭔가 깡, 독기 이런게 보여서
그런모습에서 더 짠해지는.무언가가 있어요.
힘내서 잘 되면 좋겠어요.

4픽. 브랜뉴뮤직 김시훈

에너지와 리더십이 돋보였던 연습생인듯
말할때 한쪽 입술올라가는 것도 미력적이더라고요
이번 브랜뉴 연습생들의 구심점 역할을 하고 있는 것 같아요
엄청 잘한 것 같은데 B등급 받아서 좀 아쉬웠어요.
앞으로 등급 변화가 어떻데 될 지 정말 궁음해요.

5픽. 위 김요한

뭐 말할 것도 없이 너무 잘 생겨서~~
태권도로 어느 수준의 정점?을 찍어본 사람은
그 다음 목표도 무섭게 노력해서 달성할 것 같아요.
앞으로가 더 기대되는 연습생입니다

이렇게 5픽 정도 방송보고 기억에 남고요~
나머지 6픽은 다시한번 쭉 보면서 생각해봐야겠어요

그리고 다음주 무대가 기대되는 연습생은
남태현의 동생 남동현 연습생입니다
남태현의 목소리가 넘 매력적이어서
동생도 참 기다가되요
게다가 더사우스 같은 멤버기도 하구요

작사작곡, 다양한 악기까지
음악쪽으로는 재능이 엄청 날 것 같아요~

이번 프로듀스 X 101
첫회지만 정말 기대가 됩니다.
사실 지금 제일 좋은건 우리 저승이♡
이동욱~~~~~~~꺄아!
다음주에도 또 만나요 ㅎㅎㅎㅎㅎ

와. 바람직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