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루의 information(정보)

SKT T가족포인트 폐지...변경사항안내

SKT T가족포인트 폐지...광고 그렇게 많이 하더니...

 

SKT에서 가족포인트가 쌓인다고 해서 1월에 저희 가족 5명하고 인터넷까지 묶어놯는데...ㅜ.ㅜ 신규가입은 오늘부터 종료라고 하고 추가 적립은

5월 17일까지 라고 합니다.

 

3개월뒤 적립종료

 

가족이 모여서 2년정도 포인트를 모으면 핸드폰을 하나 살수있는 포인트가 적립된다고 그렇게 많이 광고를 하더니 3달도 안되서 폐지시켜버리내요.

 

T가족포인트때문에 KT쓰다가 SKT로 온가족 이동을 해서 묶어놯는데

적립포인트로 아이폰6플러스 케이스 하나도 구입을 못하겠네요

 

 

T월드 가족포인트 적립안내

 

t가족포인트t가족포인트

 

SK홈페이지에 들어가면 공지사항에 나와있습니다

 

가족결합시 제공하는 혜택이 변경되지 않고 줄어들었네요

 

t월드t월드 결합상품 변경안내

출처-T월드

 

 정말 새로운 혜택으로 다시 만났으면 합니다.

 

[변경 혜택 상세 안내]
- T가족포인트는 3개월 후 적립 종료
※ 적립된 포인트는 유효기간(36개월)내 사용 가능
- 2월 16일 이후 결합 고객은 포인트를 제외한 무한멤버십 등의 다양한 혜택 제공

- 기존 고객님께 제공해 드리던 아래 혜택은 계속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① 착한가족할인 요금할인
② 가족 모두 무한멤버십 제공(2015년 말까지)
③ 가족간 데이터 선물 횟수 무제한/가족간 통화로 데이터 생성
④ LTE가입자 T Freemium Plus 제공
⑤ 가족 무료앨범 1회 제공(3회선 이상 결합 시)
라고 합니다.

 

어머 동생~ 너도 내가 모실게요~요렇게 광고하더니

 우리 같이 따로따로 통신사 옮기면서 살자네요

 

참고로 쥐꼬리 만큼 쌓인

T월드 가족포인트 조회방법 입니다

t월드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맴버쉽 포인트 버튼을 누르고 들어가면

포인트 조회가 나옵니다

 

5명을 묶어놯는데 아직 들어오지 않았네요

갑작스러운 SKT  T가족포인트 폐지건은  정말 않좋은 소식이네요

 

이상으로 SKT T가족포인트 폐지...변경사항안내 정보였습니다.

 

좋은 소식이 많은 세상이 되었으면 합니다.

 

추운날씨에 건강 조심하세요.